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Nina Feb 24. 2020

개와 빵의 서스펜스

너는 달콤하고 촉촉한 냄새가 나는 곳을 좋아한다

내가 나무에 묶이면
너는 그곳으로 갈 수 있다

그리고 너는
소리도 체취도 없이 재생되는데 

서스펜스의 전개:
네가 삼켜진 것인지 헷갈리기 시작한다

달콤하고 촉촉한 것은 좋다 아니 나쁘다 아니 모른다
아저씨 나를 불러도 나는 여기에 없어요

너는 달콤하고 촉촉한 냄새가 나는 곳에서
달콤하고 촉촉한 것에 묶여 나오고 말았다

여전히 사랑하고 있으므로
우리는 묶여있어도 웃는다

매거진의 이전글 영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