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마름모 Jul 22. 2023

낮게 나는 새

낮게 나는 새는 오늘도 사십 칠만 개의 머리 위로 날아올랐다.

머리와 태양의 열기를 이고 곧 푸른 주목 나무에 앉아 생각했다.


"가라앉겠어. 낮은 고도에 머물겠어."

그 새는 카인의 표식을 갖고 있었다. 


낮게 나는 새는 오늘 삼십 네 개의 머리 위로 날아오르려던 참이었고

낮은 고도에서

더 낮은 고도로

그리고 더 낮은 곳으로


그 새는 정말로 카인의 표식을 갖고 있었다.


작가의 이전글 그때의 나와 마주해보고 싶은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