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너른마당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시야 Jan 16. 2017

하루역

하루역 

초희

일상의 지친 마음을 쉬어가는 역
연한 커피한 잔, 커피열매의 신맛
은은한 커피향을 느낄 수 있는 역
책장을 넘길 수 있는 역  


기다림
문이 열린다. 발자국소리, 
책장을 넘기다 그의 발자국 소리일까 고개를 숙인 채 숨을 죽인다. 
낯선 음성이 나의 가슴에 바람 새는 소리로 들린다.


설렘
저 너머로 그의 음성이 들린다. 
그의 음성보다 더 크게 들리는 건 나의 심장소리 
내 심장이 뛰는 소리보다 더 크게 들리는 건 그를 향한 내 목소리
내 목소리보다 더 크게 들리는 건 나를 향한 그의 목소리 
심장이 뛰는 속도보다 더 빠른 건 나의 웃음소리
나의 웃음소리보다 더 멀리 흩어지는 건 바람소리


바람이 분다. 
나의 말은 바람곁에 흩어지고 
나의 마음은 차가운 땅속으로 갇혔다.
뜨거운 햇살이 비춰지는 날 다시 땅위로 올라올 나의 마음

매거진의 이전글 쌩쌩한 팔순할매는 사드때문에 데모한다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