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서한겸 Jun 03. 2023

불안장애 치료기 230603

아침 체중 58.2kg

아침 체중 53대가 목표다.


오늘은 식이조절에 집중했다.


아침 점심 저녁 모두 채소와 단백질을 챙겨 먹는 데 성공. 탄수화물은 나름 조금만 먹었지만

아침과 점심 사이에 엑설런트 한 개, 점심과 저녁 사이에 피자 한 조각을 먹어 버렸다. 그 대신 저녁에는 따로 탄수화물 안 먹었다.


마트에서 양념돼지갈비, 쌈채소, 월남쌈, 카레가루를 사 왔다. 내일 갈비 먹고 월남쌈 튀겨서 카레가루 뿌려서 먹을 생각. 과일도 사고 싶었는데 손이 안 나갈 정도로 너무 비쌌다. 과일도 좀 먹고 살아야 하는데.


소고기, 수박 시식 코너에서 줄 서 있었는데 마구 새치기하는 사람들에 치여 어안이 벙벙. 이렇게들 산다고? 시식하려고 밀치고 새치기한다고? 나도 그래야 하나? 머리가 이상해지는 기분이었다.


진주 냉면집이 생겨서 가보고 싶고 그 근처에 순대집도 가보고 싶다.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면 이렇게 먹을 생각이 더 많이 들더라.

지금은 오랜만에 차를 마시고 있다. 아이스크림(엑설런트) 먹고 싶은 걸 참고.

오늘은 식단 생각에 우울한 줄 모르고 지나간 것 같다. 정신이 없다. 역시 현실에 집중해야 하나.


오늘 운동 안 한 건 아쉽다.


-------------------

나는 INFP인데 I는 어쩔 수 없을 것 같고 S, T로 좀 변하고 싶다.


푸록틴캡슐이 저녁 약에 있는데 정신과 선생님이 저녁 식사 후 바로 먹으라고 했다. 약효가 조금 완화된댔나 천천히 난댔나 해서 그렇게 하고 있다.


내일 갈비와 월남쌈 튀김 기대하며 자야지.


약간 조증 시기? 기분 좋을 때 빌려 온 책들 거의 펴보지도 못하고 내일 반납이다. 3주 전쯤이었나... 그렇다고 그 뒤로 확 기분이 가라앉지는 않았다. 그때만큼 좋진 않았지만.


저녁 진미채, 피자 아주 조금 요거트 한 컵 피스타치오 10개 먹음… … …

매거진의 이전글 불안장애 치료기 230602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