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서한겸 Oct 05. 2023

불안장애 치료기 231005

아침 체중 58.9

와... 어제 밥, 떡, 잡채 먹어서 이렇게 됐죠


오늘 조심하지 않으면 59 되겠네

라면 먹고싶었는데 관둬야겠다. 한계를 넘어가면 안된다...

이래놓고 두 끼, 비빔국수 그리고 불고기 먹었다.

먹는 거 자체가 나쁜 건 아닌데 자꾸 살찐다.

약 때문일까 나잇살일까? 전보다 더먹진 않는데.


아침부터 죽고싶었다. 너무 심하네


--------------------------

며칠 전부터 변기 소리가 이상하더니, 물탱크 쪽을 열어 보니

계속 물이 차오르는 동시에 물이 흘러나가고 있었다.

수도 사용량을 체크해 보니 벌써 한달치의 1/3 정도를 사용했다.

물이 콸콸 흘러간 것이다. 정말 아깝다...


일단 오늘 9시 지나자 마자 변기 회사에 AS 신청했다.


--------------------------

의사가 무조건 나가라고 했는데 왜이렇게 나가기 싫지 하

이건 아니라고 생각하면서도, 그대로 가만히 멍때리고 있다. 우울한 채로 집에서.


카페에 가서 앉아있을까. 카페에 앉아 있는 사람이 '죽고 싶다 여기 앉아 있어도 죽고싶네'

라고 생각하고 있을 것을 상상해 보십시오... (물론 안 하셔도 됩니다...)


기분 전환을 위해서 나갔다. 정말 큰, 큰 결심을 해서 겨우 겨우 나갔다. 해가 정말 좋았다. 더울 정도로.

꽤 기분 좋게 걷고 있었는데 누가 당근에 올린 10,000원짜리 물건을 당장 사고 싶다고 해서 집에 돌아왔다. 웃기다.

그리고 집에서 <씨앗을 뿌리는 사람의 우화> 한참 읽다가 다시 나갔다.

그새 해의 방향이 많이 바뀌어서 아파트 단지들에 가려 산책길 반 이상이 그늘로 바뀌어 있었다.


이번 주말에 친정에 다녀오기로 했기 때문에 냉장고에 남은 야채를 다 사용할 생각이다.

추석에 해먹고 남은 버섯, 양파, 파, 당근, 그리고 소고기(코스트코에서 샀더니 남았다!)를 넣어서 불고기를 해서 많이 양껏 먹었다. 식사 자제하기 진짜 불가능이야 뭐야.


슬프다. 맘이 슬프고 허망하다. 요며칠 더 심하다.

내일은.. 나가 있자.. 너무 힘들다.

매거진의 이전글 불안장애 치료기 231004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