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서한겸 Mar 26. 2024

불안장애 치료기 240325-26

25일 아침 체중 58.7

귀찮아서 정신과 안 가기로 함. 원래 예약해놨던 3일 뒤에 가기로.


아침 쿠키 많이 먹음. 바나나 1 커피

점심 햄버거(편의점) 육포 매실청음료 바나나 1 커피


글감 정리 조금 함 


숨 잘 안 쉬어짐 


----------------------------------

26일 아침 체중 59.0

어제 쿠키, 육포 많이 먹어서 그런 것 같은데

오늘 약속 있었어서 점심에 칠리새우, 탕수육, 간짜장, 볶음밥, 짬뽕국물, 빵 먹음

음료수도 많이 마심 간식도 많이 삼 

식비에 8만원 가량 썼는데! 정말 오랜만의 손님 초대고, 중식도 오랜만이고 기분 좋았다.

돈 쓰는 게 덜 중요하다. 내 기분 좋은 게 가장 중요하고도 소중한 요즘이다. 

두 분 다 내 책 <나는 나의 최선이니까>를 사고, 읽었다고 해서 고마웠다. 책을 한 권씩 선물했다.


MBTI 이야기 하면서 'T적 케어'라는 말이 나왔는데 정말 웃겼다.

T들도 케어하고 마음 쓰는데 그 방식이랄까 말투? 결론이 F에게 충격으로 다가올 수 있는... 것에 대한 이야기였다. 오늘 모인 3명이 다 F였다. F에게 T는 자주 충격을 주는 것 같다. (T에게 F는 '쟤 왜 저러지???' 정도?)

사람들 만나니까 좋았다. 내일 체중은 늘 것 같지만.

..............


그 대신 링피트 많이 함. 만보도 걸음.

링피트 미니 게임이랑 조깅이 훨씬 좋다 이상한 몬스터 안 나와서.

대결을 정말 싫어하는 나의 성격이 다시 한 번.


명상 조금 함. 글 안 씀.


-----------------------------------

내일은 명상 4회차 수업. 숨 잘 안 쉬어진 거, 급작스런 자살충동 이야기하자.

그리고 점심에 아마 햄버거 먹는 게 제일 나을 것 같고 

만보 걷고, 링피트 하고, 글 좀 쓰자. 글감이 쌓여 있는데................!!!


매거진의 이전글 불안장애 치료기 240324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