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청개구리 공돌이 Aug 04. 2017

ST#13 나는 괜찮은 사람인가?

괜찮니?

언제부터 나는 와이프에게 가끔 물어봅니다.


​나는 괜찮은 사람이야?


와이프는 그저 웃을 뿐 다른 말이 없습니다.


10년이 지나도 20년이 지나도 저는 물어보겠죠.


나는 괜찮은 사람이냐고

와이프도 옆에서 그냥 웃어 줬으면 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ST#12 현재 그리고 과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