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한평 Apr 01. 2018

당신의 흔적이 남기고 간 것들

기분 좋은 변화에 대해서

당신과의 연애는

나에게 참 특별한 순간의 연속이었다.


당신과의 사랑은

나에게 둘도 없이 소중한 시간이었다.


내가 이렇게까지 변할 수 있다는 걸

깨닫게 해주었으니까.


나에게 이런 순수한 모습이 있었는지.

생각하는 방식이 이렇게 바뀔 수 있는지.

내가 이렇게 눈물이 많았는지.

나도 이렇게 행복할 수 있는 건지.


이런 생각이 들 정도로

나 자신이 바뀌어 가는 과정을

바라볼 수 있게 해주었으니까.


기분 좋은 변화는

우리의 관계를 더욱 깊어지게 만들었다.


오랜 시간이 지나도 당신의 흔적은

나에게 여전히 좋은 것들로 남아있다.


그동안 경험하지 못했던 것들을

충분히 느끼게 해줬던 사람이었다. 당신은.


박한평 에세이

<허공에 흩어진 이별의 기록> 중에서

매거진의 이전글 나의 겨울은 끝이 보이질 않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