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소금 Nov 12. 2017

내 이름은 한소금

26년 인생 웹툰

내 이름은 한소

26년, 치열했던 아팠던 뜨거웠던 나의 인생을 소개합니다.



그림밖에 몰랐던 인생




내가 가장 힘들 때 모두들 떠나갔다.




아침에는 주부, 새벽에는 작품활동을 하는 작가 그리고 취업준비생




해고만 4번째




나의 마음은 내가 더 잘 안다.




꿈이 이루어지는 순간




아직도 나는

아직도 나는 정규직과 프리랜서 두 갈림길 사이에 서 있다.

흔들리는 갈대처럼 나의 마음도 흔들흔들 흔들릴 때가 있다.

씨앗을 심고 오랜 시간이 흘러 비바람이 몰아치더라도 쑥쑥 자라는 나무처럼

나의 길을 묵묵히 걸어가는 오늘 그리고 내일, 매일매일 그렇게 그림을 그리고 있다.


힘이 들때면

그렇게 하루하루를 버티며 살아가며 키 큰 나무로 자라고있다.

내 이름은 한소입니다.


한소금의 브런치 '나트륨 일러스트'

brunch.co.kr/hansalt58


인스타 www.instagram.com/hansalt58

블로그 blog.naver.com/skdbs938

매거진의 이전글 22세기 반고흐의 고백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