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스푼 Oct 19. 2023

헉, 조회수 무슨 일이고?

더 정성껏 쓸 걸…







얼마 전에 올린 “몸을 극진히 모시겠습니다” 의 누적 조회수가 1000을 넘어 2000 이 넘었다는데, 숫자의 오류인가 싶었던 나는 지금 쥐구멍에라도 들어가고 싶다.


어차피 보는 사람이 거의 없는 나만의 공간이라 편하게 - 그야말로 휘뚜루마뚜루 올린 글이었는데 Daum 에서 2 천명이 넘는 사람들이 보았다니 정말 아뿔싸다.


이럴 줄 알았으면 더 정성을 들였어야 했나 싶지만, 이미 지나가버린 시간이니 되돌릴 수 없는 일.


지금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일기나 다름없는 글에 귀한 시간 내어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는 것이다.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



어제 찍은 예쁜 꽃사진으로 마음의 선물을 대신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그림책 읽어주는 아들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