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ifeaholic Apr 07. 2023

코로나회복 기념 나들이

D+107

어제는 코로나19회복 기념으로 동네에서 가장 좋아하는 커피숍에 가서 브런치를 먹었어요. 여기는 여행자들에게도 알려졌는지 9시 넘어서 가면 줄서서 주문해야 해요.


https://www.islandbrewcoffeehouse.com/#/ 


커피도 맛있지만 정말 뷰가 끝내줘요. 집에서 5분거리에 있는 커피숍인데 여기는 한국가서 정말 생각날 것 같아요.


커피도 맛있지만 음식들도 정말 맛나요. 뷰만큼 비싸기는 해요~~


아이들 픽업하고 이른 저녁을 먹은뒤 이동네 살면서 3개월만에 동네 산책에 나섰어요. 예전 엄마가 자꾸 꽃을 사진찍어 프사에 올리던데, 제가 그 나이가 되서 그런지 꽃이 정말 좋네요. 


예쁜 꽃들 보면서 나도 빨리 더 회복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여전히 기침이 많이 나오고 가끔 식은땀도 나는데 시간이 지나면 괜찮겠이요~~

매거진의 이전글 코로나19에 세 번째 걸렸어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