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희철 May 28. 2019

소프라노 임청화 독창회

2019.6.14(금) 오후 7시  포천 경희대 평화복지대학원


광릉숲예술인공동체(대표 윤희철)가 주관하는 광릉숲 예술제(광릉골무-오늘이 그날이야!)의 주요 프로그램으로  소프라노 임청화 교수(백석대)의 독창회를 마련하였습니다.  오는 6월 14일(금) 오후 7시 경희대 평화복지대학원 본관 (국립수목원 옆, 봉선사 입구에 소재)에서 열립니다. 

 소프라노 임청화 교수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한국의 가곡을 열정적으로 홍보하고 있는 <한국가곡의 전도사>로서 금번의 독창회를 통하여 광릉숲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하는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일 것입니다.  오페라 주역 가수로 활동중인 테너 김기선 씨의 찬조로 더욱 풍성한 음악회가 될 것입니다. 

 평화복지대학원은 봉선사 입구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공간은 충분합니다. 일찍 오셔서 새로 개통된 대학원 입구에서 국립수목원까지 이어지는 둘레길의 여유로움도 함께 누려 보시기 바랍니다. 입장은 무료입니다.

 주소 : 남양주시 진접읍 광릉수목원로 195 

 관람문의  010-9954-8029 

강변북로 워커힐 근처에서 포천으로 가는 고속도로를 타고 소흘IC에서 내리면 국립수목원을 바로 지나자 마자 경희대 평화복지대학원이 길 가에 있습니다.



경희대 평화복지대학원 전경
본관 로비


5월 22일(수) 본관 로비에서 공연된 <우리가곡과 오페라의 만남> 실황 모습



매거진의 이전글 광릉숲 예술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