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히맨 Oct 06. 2020

끝까지 절대 포기하지 말 것!

He-Man's SEP 2020

He-Man's SEP 2020

.

RUNNING / 242.1K

HIKING / 45.5K

PULL UP / 1540

.

.

RUNNING

게으르게 시작했다. 사람들이 많은 장소와 시간을 피하다보니 루틴코스인 불광천을 거의 찾지 않게 됐다. 야간에 뒷산을 더 자주 찾게 됐다. 트레일 루틴 코스는 로드에 비해 거리가 짧아 역시나 목표거리를 채우기가 쉽지 않았다. 결국 원정을 뛰게 된... 불광천을 따릉이를 타고 통과한 후 월드컵공원에 새로운 루틴 코스를 만들었다. 이곳에서 마지막 2주 정신없이 몰아쳤다. 기상 후 몸을 일으키는 것도, 지금껏 집에서 바로 시작하다 공원까지 가서야 출발해야하는 것도 힘들었지만 덕분에 아침 운동에 조금씩 적응이 되어 갔다.

30일에 있을 하이트레일 123K 신청완료. 40K 기록이나 당겨볼까 하다가 왠지 안 나가면 후회할 것 같아 신청 오픈 1분전에 123K를 선택했다. 결코 쉽지 않다는 걸 알기에 겁도 난다. 하지만 2020년 한 해 달려온 것들은 모두 쏟아낸다는 각오로 최선을 다해보는 걸로! 10월은 거리 목표를 따로 두지 않고 장거리 훈련 한 번하며 감각을 살린 후 컨디션 조절에 힘쓰기로~!

.


HIKING

계속 불발되어 큰 기대를 하지 않았던 불수사도북 하이킹. 겨우 일정을 잡고 보니 2019년 9월 처음 불수사도북 하이킹을 다녀온 후 꼭 1년 만이었다. 처음의 걱정과 달리 계획대로 완벽하게 마쳤다. 불수사도북 도중 처음으로 제대로 일출을 맞이했다. 좋았던 날씨와 컨디션, 그리고 함께한 사람들 덕분에 완벽했던 9월의 하이킹이었다.

10월, 동서트레일 멀티데이 프로그램이 짧게나마 재개되어 잠시 휴식하러 간다. 

.


PULL UP

파쿠르 체력 훈련을 통해 다른 근육들을 깨운 영향인지 9월 막판 다시 몸이 올라오는 게 느껴졌다. 리듬감과 폭발적인 순발력을 살린 움직임에 좀 더 집중해보려 한다. 그 외 턱 플란체 성공을 목표로 집중!

17일 예정인 스파이더얼티밋챌린지... 문제없이 진행된다면 최선을!

.



+ 요가소년 9월 챌린지 완료! -> 10월 챌린지 시작

+ 윔 호프 호흡훈련 하루 2회 실시 완료(기상후/취침전)

+ 웜업&쿨다운 겸 본격적으로 따릉이를 타기 시작했다(92.3K)

+ 약 2달째 금주 중

.

- 올해 초 잡은 목표를 기억하자!

- 끝까지 절대 포기하지 말 것!

.

.

#BoaFitSystem #Getdialedin

#Garmin




매거진의 이전글 몸을 스치는 바람이 시원해지기 시작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