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힛시커 Feb 06. 2022

#개주인의삶 EP.3/집에서도 끝내주게 놀기

네 에너지의 끝은 어디인가!


산책 꽤나 오래 했는데 집 가자니까 유독 안 가려고 버티던 어느 날.


난.. 집에 가서도 너의 힘이 남아돌 것임을 직감했지..







그래도 일단 들어가자 춥다..ㅎㅎ



매일 같이 나가는 산책으로 마치 반려견에 대한 책임 혹은 소임을 다 했다고 느끼던 최근이었던 것 같아서, 실내에서도 재밌게 놀아주자고 다짐했습니다.





공놀이해볼까?

민첩한 몸놀림




격한 움직임

공 너를 가만 두지 않게써



드리블!!






제발 진정해..

얌전히 기다리는 듯했지만




그럼 그렇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공놀이도 이렇게 즐거워하는 강아지를 보고

귀엽고 웃기지만 그동안 많이 못 논게 괜스레 미안하기도 했습니다.






이번엔 이거야?






제발 진정해!!!






한 바탕 놀고 나선 역시,

잘 자라 강아지씨~





매거진의 이전글 #개주인의삶 EP.2/폭설, 오히려 좋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