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꽃뜰 May 27. 2022

이천으로 매달 백! 오월의 청춘

주식투자 매매일지

누워서 뒹굴거리다 우연히 오월의 청춘을 소개하는 유튜브를 보았다. 광고가 아니라 자기가 정말 감동을 받아서 만든 거라고. 그 드라마를 전혀 몰랐기에 전개되는 대로 따라가는데 하하 너무 재밌다. 친구 대타로 맞선 자리에 나가 퇴짜를 맞으려 있는 대로 못된 여자 역할을 해보지만 도리어 그 매력에 빠져드는 상대. 하하 너무 재밌다. 그래서 밤에 우리 밥 먹을 때 난 남편에게 큰 소리 땅땅 쳤다. 너무도 재밌는 드라마 찾았다! 하고 자신 있게 틀었다. 하하 그런데 내가 본 건 그야말로 엑기스만 뽑아 놓은 것. 남녀 주인공의 러브라인만 너무도 재밌게 엮어 놓은 것이었다. 실제 이야기는 이런저런 이야기가 많다. 게다가 난 거의 6회까지를 본 셈이라 처음 볼 때의 그 흥미진진함이 없다. 하하 졸기까지 한다. 내참. 이럴 수도 있구나. 스포일이라는 게 바로 이런 거구나. 하하 다시 재밌게 그 드라마를 보기는 틀렸다. 엑기스만을 찾아서 봐야겠나 보다. 




추정자산. 1105만 원. 895만 원 손실 중.

카카오 뱅크. 만원 수익 중.

LG생활건강. 360만 원 손실 중. 



음봉이지만 전일 저점을 깨트리고 내려간 것도 아니요 전일 고점을 도리어 뚫었으므로 안심하고 지켜보리라. 


전일 고점을 깨고 올라서는 양봉. 좋아요 좋아~ 하하

(사진: 꽃 뜰)


매거진의 이전글 안과의사 친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