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달의 깃털 Feb 09. 2018

싸복이 남매의 개방석 활용법

개방석 활용의 바람직한 예

개방석 활용의 바람직하지 못한 예

똑같은 방석, 다른 느낌. 이것은 흡사 88 사이즈인 사람이 55 사이즈의 옷을 굳이 입겠다고 끼어넣은 꼴이다. 

누군가는 그럴 수도 있겠다. '어머님~ 강아지 체형에 맞는 방석을 좀 사주세요~'라고


쓰리 엑스 사이즈 초대형 도우넛 방석

당연히 사 주었다. 거금을 들여서. 그것도 강아지계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 마약 방석으로.



저런 초대형 사이즈가 있었다니 하는 기쁨도 잠시 잠깐~ 그러면 뭐하나? 어느 것이 제 것인지 구분을 못하는 걸.

게다가 저 초대형 방석은 보기에는 흐뭇하나 세탁기에 들어가지 않는다는 ㅠㅠ 치명적인 단점이 있어 얼마 써 보지도 못하고 행복이 오줌 한 방에 바로 쓰레기통으로 go go ~



행복 왈 : 어멍~ 방석은 자고로 몸에 fit가 되어야 제맛인 거야. 난 초대형 개방석 따위는 필요 없다 개 ~


싸복이 남매는 어릴적 부터 항상 붙어 있는 걸 좋아했어요^^

어멍 왈: 그래서 였구나. 꼭 항상 같이 붙어 있었던 건 ㅋㅋ 남은 공백은 싸이로 채우는 거지? 그런 거지? 


방석 읎다 ~~~

어멍~ 넓은 방석 필요 없다 개~ 좁으면 좁은대로 끼면 끼는 대로 그렇게 쓰면 되는 거라 개~ 괜한 돈 쓰지 말라 개~


넘어간다 넘어간다 ~ 그러다 확 넘어갈라~

내가 너 그럴 줄 알았어 ㅋㅋ

이상, 좁은 방석 알토랑 같이 나누어 쓰는 싸복이 남매였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살아 있는 CCTV, 싸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