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즐거운아줌마 Sep 01. 2022

전국노래자랑 새MC 김신영씨를 응원합니다.

전국노래자랑 새 MC가 김신영이란 소식 듣고

'아!!' 하고 삘이 왔다.

딱 이거다 하는 느낌.

그동안 전국노래자랑 새 MC 후보로

이상벽, 이금희, 장윤정, 유세윤, 최욱 등으로

나 혼자 나름 예상해봤는데

신선하다.

김신영씨가 되다니~~

ㅋㅋㅋㅋㅋ

왠지 전국노래자랑이 재미있어질 것 같은 느낌~

김신영씨는

어르신들한테 잘할 캐릭터, 어르신들이 좋아할 캐릭터,

그리고 젊은 사람들 조차 전국노래자랑을

좋아하게 만들 수 있는 캐릭터이지 않을까

일석 삼조구나~~

네이버에 찾아봤다.

김신영이란 사람이 어떤 인물인지.

근디 ㅋㅋㅋㅋㅋㅋ 웃음부터 나왔다.

"152cm 키"

다른 연예인처럼 키를 뻥튀기하지 않고

그대로 자기 키를 올려놓았어~

아~ 이런 사람이구나!

김신영씨~전국노래자랑 응원합니다!

그리고 전국노래자랑~

이제 나두 열심히 보련다.

애청자가 되어보련다.

매거진의 이전글 사춘기와 갱년기가 만났을 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