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지인 Jan 24. 2021

너를 만나서 내가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거야.

영화 <라라랜드>


...너를 만나서 내가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거야, 라고 말하는 영화. 

그러니까 우리가 함께 했던 시간은 쓸모없었던 게 아니야, 라고 말하는 영화.



사람은 타이밍.

사랑도 타이밍.



두려움에 떨고 있을 때

크랙션을 울려주는 사람.



내가 울고 있을 때

안아 올려주는 사람.



스스로에게 확신이 없을 때

확언을 심어주는 사람.



나보다 더 나를 응원하며

나에게 달려오는 사람.



그때 내가 이랬다면 우리는 어떻게 되었을까.

혹은

그때 네가 이랬다면 우리는 다른 관계가 되지 않았을까.



영화를 보고 마지막에 둘이 재회하는 장면에서

혹시나 가능했을지 모르는

'만약에'와 '어쩌면'의 장면들이 지나갔을 때,



아, 그래, 그럴수도 있었을거야.

그러나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지.

그래도 괜찮아.

다 괜찮아.



너를 만나서 내가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거야.

너처럼 좋은 사람을 만나서.

너처럼 멋진 사람을 만나서.

네가 준 용기로 내가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거야.



네가 나에게 분명하게 다가왔기 때문에

그래서 내가 지금 여기 서 있을 수 있는거야.



우리의 시간은 꼭 필요했던 시간이야.

우리는 서로에게 꼭 필요했던 사람들이야.



그러니까 웃어도 괜찮아.

웃어도 괜찮아.

다 괜찮아.



나는 항상 너를 응원할거야.







#타이밍


#나를좋아하는사람은나를헷갈리게하지않는다


#너를만나서내가여기까지올수있었던거야


#그러니까우리가함께했던시간은쓸모없었던게아니야


#사람 #만남 #인연 #시간 #연애 #이별 #상처 #치유


#괜찮아


#우리의시간은꼭필요했던시간이야


#우리는서로에게꼭필요했던사람들이야


#나는항상널응원할거야


#라라랜드


#영화 #영화평

매거진의 이전글 우연이 반복되어 운명인 줄 알았으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