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1일1생각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지인 Jun 13. 2023

123. 유화책

커피 끊은지 13일차

주말에 1박 2일로 운탄고도 스카이레이스 (트레일러닝) 자원봉사 스탭으로 다녀와서 글을 쓰지 못했습니다! 제가 아는 분들은 모두 대회 참가하시는데 저는 손가락 스피드에 실패하여 신청을 못했기 때문에... 크흑. 대신 트레일 러닝과 러너들의 성지라고 하는 운탄고도를 느끼고 싶어 스탭 공고 뜨자마자 신청했는데 운이 좋게 되었어요! 그리고 너무 너무 너무 좋았어요!!! 


건강하고 멋있고 따뜻한 기운을 대회 참가하시는 분들과 주최 직원 분들, 그리고 처음 만나 인사하는 동료 자원봉사 스탭 분들로부터 모두 받았어요. 진짜.. 1박2일 내내 감동이었어요. (혹시 대회가 궁금하시다면 제 인스타로! 히힛)

요건 월요일(6월12일날) 뛴 거어에용

매거진의 이전글 122. 부동항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