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일상예술가 정해인 Mar 24. 2019

#083 손잡이를 잃은 오토바이

100 d100 d project

거리를 지나다 한 카페 앞에 놓인 오토바이를 보았다.

주인장이 타고 다니는 것인지 아니면 장식으로 놓아둔 것인지 모를 정도로 진한 빨간색이 아주 매혹적이었다. 

얼른 사진을 찍어 그림 그리기 폴더에 넣어두었다. 


오늘의 주제인 오토바이를 보고 바로 그 사진이 생각났다. 

괜찮은 그림이 나오겠다 싶어 열심히 스케치를 했다.

그런데 무언가 허전하다. 이런 왼쪽 손잡이를 잊었다. 

이거 어쩌지? 하는 생각에 색연필로 만회해 보려 했다. 


하지만 이미 그려진 뒷 검은 배경을 넘어 손잡이를 그리는 것은 쉬운 일이 안었다. 

이렇게 옥에 티를 하나 남겨두고 그림을 마치다. 

물론 따지면 티는 더 많겠지만 내 눈에는 저 손잡이만 보인다. 

다음에는 꼭 '제일 앞에 보이는 것부터 그려야지' 다짐하며.

매거진의 이전글 #082 최고의 소유는 무소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