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Jour Oct 30. 2020

내게 필요한 말


여러 가지 회사 상황으로 인해 나의 진급은 내가 예상한 것보다 훨씬 많은 시간이 걸렸다. 연차는 쌓이고 새로운 막내들은 계속 들어오는데 나는 몇 년 째 그 자리었다.


이 기다림의 연속, 나의 인내에 이유가 있나? 무엇이 잘못된 건가? 내게 축복의 통로를 막는 무엇이 있는 것인가? 이 긴 정체의 시간 동안 주님께서는 내게 뭘 느끼게 해주실 수 있는 것일까. 내가 그 뜻을 알 수나 있을까? 이 지겹고 긴 챕터는 도대체 언제 끝이 나나?


끝없는 질문과 자책

그리고 따라오는 원망


그래도 모든 것을 더는 부정적으로만 생각할 수는 없었다. 그때부터 내 핸드폰 모든 곳에 일부러 용기와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는 사람들의 메시지를 저장하고 틈날 때마다 봤다. 그동안 모은 것들을 보니 참 애썼구나 싶었다.


하지만 그 긴 인내의 시기에 필요했던 건, 위로와 격려밖에는 없었다.



Just wait until you see why God had you wait. What God is doing is beyond what you could ever pray for or think of. 

주님이 당신을 이렇게 오래 기다리게 한것에 대해서 이유를 보여주실때까지 기다리라. 주님이 하시는 일은 당신이 기도와 생각을 넘어선다.


Those who leave everything in God’s hands will eventually see God’s hands in everything.  

주님의 손에 모든것을 위탁하는 자는 결국 주님 손 위에서 모든 것을 볼 지어다.


God is about to surprise you with unexpected blessing! You have been in this place long enough! The holy spirit is moving you to a new level! Your breakthrough is happening! Every assignment of the enemy has been canceled! 

주님은 당신을 엄청난 축복으로 놀라게 하실 것이다. 당신은 그 자리에 충분히 있었다. 성령께서 당신을 새로운 단계로 움직이실 것이다. 이것은 실제로 일어날 것이다. 모든 적의 계획은 취소되었다!


작가의 이전글 공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