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하히 라 Feb 02. 2024

예술그릇

기록하는 기억 ㅣ 엄마는 육아 중 ♪

내 주방에 예술작품 그릇



이제 나의키친이 생겼으니

그릇 모으기 시쟉 !




#라이헨바흐 #레이첸바흐



근데 독일에서부터 날아 건너 온 이 식기를 보고 앵기맨이 이게 진정 그릇이더냐고 확인한다.


특히 면적보다 담을 공간이 적은 디저트볼을 저격하며

여기에 뭘 담을 거냐고 이내 물어본다.


과일도 담고 디저트도 담고 당신이 생각하는 쓸데없어 보이는

빈 공간에 플레이팅을 하며 꾸미는 거라 설명하니,


드디어 알아먹었따 ㅋㅋㅋ





필요에 의한 식기 말고,

예쁘고 좋은 그릇들에 음식을 담고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


물론, 나도 이런게 첨이라 만지다 깨질라 두렵기도 하다만

그래도 나만의 키친을 차곡차곡 모아보고자 한다.


그리고 이젠 어쨋든 유명한 그릇보다는

작가들의 예술품을 사고싶다.



#매듭커트러리

#김하윤작가


#작품을소유하다






#엄마의키친

#하히는주부다

#그릇은샀는데요리는재미없어 ;;





#플레이팅 #디저트볼


어때 앵기맨 ,


디저트 담아 보니

쓸만 하지 ?


아니 무엇보다 너무 이쁘지 >.<




새로 구입한 자동와인오프너와 함께 먹는 과일은

직접 깎아서 배달까지 해주는 곳에서 삼만원씩이나 구입함.


그러므로 나는 불량주부 ✌

(사실 앵기맨이 시켜 줌)














eUn U MOM Instagram @hi___u.u_


엄마는 육아 중 ! ㅣ 엄마의 일기

엄마는 육아 중 ! ㅣ 엄마의 일기






















예술을 살 수 있는 또다른 방법은 작품 그 자체인 책을 사모으는 것 이랍니다 : )


매거진의 이전글 아기의 말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