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hillroad 닥터힐 Mar 27. 2017

내가 아픈 영혼이란 걸...

고통은 우리를 생존하게 한다.

마음이 아프다.

아프고 아파서 아프다 못해 아프다...

그분은 아신다.

내가 왜 아파하는지

얼마나 아픈지를...

그리고 말씀하신다.

내가 다 안다고...

그리고 나만 사랑하라고...

내가 주님만을 바라볼 수 있는 이유 중 하나는

내가 아픈 영혼이라는 것이다.


그분은 이런 나를 말없이 안아주신다.

내가 왜 아픈지 말하지 않아도... 

누구 때문인지 무슨 일이 있었는지 다 설명하지 않아도

내 모든 걸 다 아시고

날 품어주시니까...

아빠품으로 나를 꼬옥 안아주신다.


우리의 삶은 아픔의 연속이며,

그 아픔의 고통을 견뎌내며 성장하는 과정을 통해 생존한다.


그렇게 행복을 느끼고 그렇게 고통을 느끼며 

달고 쓴 인생을 볶음요리로 완성해 가는 게

우리의 삶의 시간여행자의 모습이다...


내 영혼의 안식처... 그분께 드리는 어리광...

작가의 이전글 사십춘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