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ONE Apr 02. 2022

불가능을 가능으로 바꾸는 과학 공식

배우고 깨닫는 성공 공식


끌어당김의 법칙 : 내가 믿는 것에 의심을 품지 않는 한 진실이 된다.


듣기 좋은 말이라고 생각할 수 있으나, 과학적인 증명이 있다.


불가능을 가능으로 바꾸는 생물학적 공식이 바로 Flow(몰입)이다. 생물학적으로 최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상태이다. 몰입의 상태에서 도파민이라는 화학물질이 나오는데, 행복감을 주고 고통과 피로를 줄이며 행동력을 강화시킨다. 이때 무언가를 성취하게 된다면 그 기억이 강하게 남아 더 많은 횟수로 Flow(몰입) 상태에 들게 만든다.


성공한 사람들이 말한다. "언제나 기분 좋은 상태(몰입)를 유지하세요. 나는 몰입 상태에서 모든 행동과 결정들을 매끄럽게 완벽하게 쉽게 할 수 있었습니다" 삶이 행복하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인생의 대부분의 시간을 Flow(몰입) 상태에서 보낸다.


우리는 연속적인 몰입의 상태에서 내가 믿는 것을 진실로 만들게 된다.


<진동의 법칙>을 모르면 끌어당김의 법칙은 통하지 않는다.


끌어당김의 법칙보다 먼저 알아야 할 것은 <진동의 법칙>이다.


우주의 모든 움직임은 진동에 의해 만들어진다. 진동이 세상의 모든 것을 창조해낸다. 멈춰 있는 것처럼 보이는 벽도 사실은 끊임없이 움직이는 진동에 의해 만들어진 형상이다.


우리 몸은 분자로 이루어져 있고 매우 빠르게 진동하고 있다. 우리 뇌가 전자 스위칭 스테이션이다. 뇌세포를 활성화시키며 신체 다른 부분의 진동을 변경한다. 내 뇌가 나에게 어떤 걸 끌어들일지 결정한다. 나의 잠재의식이 모든 필요한 것을 끌어들여 지금 나의 행동과 형상을 만든다.


'내가 열망하는 것이 이미 일어난 일'이라고 생각해야 한다. 잠재의식은 현재에서만 작동하기 때문이다. 이루고 싶은 열망에 나의 주파수를 맞추면 연쇄적으로 열망하는 것을 끌어들인다. 그러면서 내가 열망하는 모습이 된다. 질서 정연한 우주 과학이다.


우리는 이해하는 모든 것을 가질 수 있다. 끌어당기려면 지금 가졌다고 믿어야 한다.

작가의 이전글 어떤 분야에서든 나만의 차별점 만드는 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