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홍HONG Jul 13. 2024

오랜만요~시험(필기)합격하고 왔어요~

<환호> 본업에 집중하고 취미에 진심



안녕하세요. 필기시험 잘봤냐고요? 취미에 진심ㅋ

저는, 한다고 결정하면 정면승부하는 사람이라 ㅋㅋ

요즘은 당일 cbt라서 합격결과를 확인하고 왔어요

(95+ 95 +90+60+85) 총 5과목=평균85이요


제가 목디스크가 있는데,,,

남들은 한달정도 준비한다던데, 저는 16일만에 벼락치기로 도전을 결정하고 공부하다보니, 몸이 많이 아프더라고요ㅠ 의자에 장시간 앉아서..ㅠ

나중에는 겨우겨우 몸을 달래가며 시험기간 동안 버틴거 같아요. 그래서 떨어질까바 걱정했는데 다행히 합격했어요~. 버텨준 몸에게 감사한 마음 입니다.


ㅡ.


<목소리타법>은 내일 올리거나 ...  

새벽에 아마 편집 하거나 그렇거 같아요.

콘텐츠 주제를 아직 결정을 못해서요 ㅎㅎ


잘, 지내셨져?  그간 보고 싶고, 궁금했어요.

<브런치>를 궁금해 할까바 앱도 삭제하고,

공부에 집중하고 그랬어요.ㅎㅎ(풉)

아무리 선택에 대한 것이 오롯이 본인 몫이라지만,

취미(버킷리스트)를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싶고 ㅎㅎ

참... 외롭고,, 자신과의 의지가,,,춥고,,그랬습니다.


제가 가진 영향력이라면,

선택한 도전에 대해 열정적으로 진심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는게... 나 다운 에너지가 아닐까 싶어요.


*도전하는 사람이 청춘이며 열정 입니다.


* 실기까지 합격해야 라이센스가 주어질텐데, 실기는 내년에 도전할 것 같아요.

* 솔직히 말하면, 내게 필요한 자격증이 아닌,

취미 라서 급할게 없습니다~^^


ㅡ.

환호_김영석 (feat.영케이 ) 가사의 일부 입니다.

이 노래 무한반복하며 힘냈던 기억이 나네요.


https://youtu.be/asgI91DeYsc?si=t4J8TmrjLFNYHzKE​​






이전 06화 (시험준비) 연재 못함을 알리며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