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홍난영 Sep 26. 2020

강아지, 제주 애월 해안산책로를 걷다

강아지와 제주 여행

이번엔 제제와 라라와 함께 했어요. 평소에도 제제와 라라는 소풍 가고 싶어 난리를 치던 아이들이었지요. 아, 사실은 제제는 좀 점잖게 '가고 싶다, 소풍~' 이런 스타일이라고 라라는 좀 극성맞게. ㅋㅋㅋ 


카페 <바람이 머무는 곳>에 가면서 카페에 들어가기 전에 한 번, 나와서 한 번. 이렇게 두 번 산책로를 걸었습니다. 


바람이 엄청 불었는데 그게 또 좋더라구요. 제가 또 바람을 디게 좋아하거든요. 제주에 오니까 바람이 많이 불어 참 좋아요. 물론 태풍은 넘 무섭지만요. ;; 


제제와 라라


땅 색깔이랑 라라 털 색깔이랑 비슷해서 라라가 잘 안 보이네욤. 잘 보면 보입니다. 숨은라라찾기네요. ^^



이제야 라라가 보입니다. 



우리가 갔던 곳은 아래와 같아요. 


출처 : 카카오맵


더 걸어보고 싶은 분들은 쭉쭉 가보셔도 될 듯요. 참고로 저는 안 가봤습니다만. 걷기를 하시다 카페에 들어오시는 분도 계시더군요. 



강아지들과 즐거운 소풍 시간 가지세요~ ^^ 

매거진의 이전글 탐탐, 고내포구에 다녀오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