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상준 Oct 30. 2022

그게 사랑이라서

intro


지나고 보니 꽃길이었다. 뒷모습으로 하는 마중. 행복이 그랬다. 지나고 보니 몹시도 괜찮은 시간이 많았다. 어제는 슬픈 생각이 나서 조금 울 뻔하였다. 돌아 서서 뛰었는데 참은 것이 잘한 것인지 모르겠다. 후회는 못 다한 미련일 텐데, 오늘 생각하니 그게 행복의 시작일 수 있겠다 싶다. 사소한 내가 소중해지는 경험, 한참을 지나도 그게 사랑이라서. 

작가의 이전글 내 안에 당신을 여행하는 나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