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프맨작가의 창작시 창작 단편 이야기
호프맨작가의 오디오 블로그에 환영합니다.
>> 이 내용을 꼭 하단의 링크 영상으로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사랑하는 두 남녀가 있었습니다. 그 남녀는 어리고 세상을 몰랐습니다. 그들이 세상 밖으로 나가기 위해서 오로지 서로를 사랑하는 것 그 하나밖에 없었습니다. 그 두 남녀가 결혼하기로 작정하였기에 그들은 세상을 이겨낼 만큼 단단해져야 했습니다.
사랑하는 두 남녀는 20대의 젊음밖에 없었습니다. 젊은 영혼들은 쉽게 낭만에 빠지고 쉽게 타오릅니다. 그들이 결혼하고자 결심하였을 때, 두려운 것이 너무 많았답니다. 주변의 시선이 모두 축복인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 시선을 극복하기 위해서 그들은 더욱 단단해지고 있었습니다.
남들의 시선보다 중요한 것이 두 남녀의 사랑이었습니다. 서로를 깊이 사랑하는 그 마음만을 믿고 그 젊디 젊은 남녀는 결혼하였습니다. 그때부터 시련이 시작되었습니다. 그 젊은 부부를 시기하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그 젊은 부부의 사랑을 믿지 않는 사람들이 그들을 괴롭혔습니다. 그런 괴로운 세월도 두 남녀의 사랑의 불꽃을 사그라뜨릴 수 없었습니다.
그 젊은 부부는 아기를 낳았습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 예쁜 아기 공주님이었습니다. 그 아기 공주님은 잘 울지도 않고 엄마가 하라는 대로 그렇게 뭐든지 잘 따라 하였습니다. 그 아기가 무럭무럭 자라서 숙녀가 되어 사랑하는 사람도 생겼습니다. 부부도 머리가 희끗해진 중년이 되었습니다.
숙녀가 되어버린 외동딸이 데려온 남자는 그렇게 내세울 것이 없었지만, 성실하고 웃음이 많은 평범한 직장인이었습니다. 그녀가 특별한 점은 사랑에 너무도 순수하다는 점입니다. 반드시 순수한 사랑의 반려자를 만나게 될 거라고 믿었던 것이 그런 좋은 남자를 찾게 되었습니다.
엄마, 아빠는 그저 외동딸과 그 젊은 남자가 서로 진심으로 좋아하는 것을 믿고 축복하였습니다. 아무것도 더 이상 따지지도 않고 행복하기를 응원하였습니다. 세상이 자신들이 믿는 사랑으로 가득한 젊은 부부들이 많기를 기도하였답니다.
인생은 사랑하기에도 모자를 만큼 짧습니다. 세월이 더 흘러서 은발의 노부부는 황혼을 맞이합니다. 외동딸의 손녀와 손자가 초록 잔디밭에 뛰어다니면서 무럭무럭 커가는 것을 봅니다. 1세대와 2세대의 순수한 사랑의 믿음은 그렇게 3세대의 사랑으로 이어지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그들은 아주 평범하지만 부자들을 부러워할 것 없이 행복하게 나이를 먹었답니다. 사랑이 가득하였기에 그들의 웃음은 주름 하나 없이 맑고 밝았습니다.
그들 모두 가족들에게 자신보다 더 소중한 존재라고 믿고 살아갑니다.
사랑은 조건이 아닙니다. 사랑은 모든 것을 극복하고 다른 새로운 생명을 축복하는 힘입니다.
우리의 진심 어린 사랑이 다음 세상의 사랑이 되기를 바랍니다.
한 세대의 인생은 짧지만 인류의 사랑은 오래도록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 세상 지구촌에 짧고도 기나긴 사랑 이야기가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사랑 이야기>를 동영상으로도 담았습니다.
http://blog.naver.com/seolhon/223328152969
오늘날, 사랑과 결혼에 대하여 상기(동영상)와 같은 이야기는 이제 더 이상 현실적이지 않습니다.
결혼하기 위해서 자녀는 부모의 도움이 꼭 필요하고요,
결혼을 위한 반려자를 만나기 위해서 두 남녀는 조건이 먼저 서로에게 만족되어야 합니다.
세상은 그렇게 변해버렸습니다.
더 이상 순수한 사랑 이야기로 맨몸으로 결혼하는 젊은이들이 드물어요. 은발이 될 때까지 함께 황혼의 부부로 행복하게 살아가는 것이 드물게 되었습니다. 사랑과 결혼은 다른 것이 되어버렸습니다.
결혼 후에도 이혼율이 높아서 반드시 부부가 황혼을 함께 맞이할 수 있는 것도 아닌 세상입니다.
황혼이혼도 있다는데 기가 막힐 일입니다. 평생 함께 산 부부가 헤어져야 하는 비극은 뭡니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계속해서 순수하고 맑은 사랑을 이야기해야 합니다.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만들어내고 확산하여야 합니다.
사랑이 이타적이지 않고 대가와 보상, 이기적인 욕구로만 채워진다면,
우리는 그것을 사랑이라고 부를 수가 없습니다.
오래된 연인, 부부가 흔들릴 때도 있겠습니다만, 상대방을 배려하고 우선순위에 두는 이타심으로
모든 어려움을 극복해 내기를 바랍니다. 이기적인 조건에 사랑이 꺾이기 않기를 바랍니다.
겨울 왕국의 대사로 만들었습니다.
인스타그램 릴스에도 담았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reel/C2lfcO3x8td/?utm_source=ig_web_copy_link&igsh=MzRlODBiNWFlZA==
Instagram의 Patrick Se Park님 : "호프맨작가 감성인문학 블로그 방문하셔요..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클릭하시고 보셔요.. 감동적인 글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해 드릴 겁니다ㅡ 호프맨작가는 선한 세상을 위해서 글을 쓰고 공유합니다. 좋은 글 블로그 성장을 참조하십시오.. #호프맨작가 블로그 #감성글 #동기부여글"
19 likes, 0 comments - patrickswpark - January 26, 2024: "호프맨작가 감성인문학 블로그 방문하셔요..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클릭하..."
www.instagram.com
사랑이 뭔지 모르겠다면,
'사랑은 우리보다 사랑하는 누군가를
더 우선순위에 두는 것이다.'
이렇게 생각해 주세요.
이제 곧 밸런타인데이도 설명절도 다가옵니다. 가족 간, 친구 간, 연인 간, 부부간 사랑을 많이 표현하는 한 달 되십시오.
호프맨작가의 창작시로 갈음하겠습니다.
당신 곁에서 내 마음
새로 태어나요
당신의 미소
두 눈 환하게 밝혀주죠
당신의 목소리
귀 간지럽히고
당신의 손길
온몸 따뜻하게 감싸줘요
당신의 사랑
살아갈 힘이 되어요
당신의 존재
삶의 의미 완성되네요
사랑하는 당신
영원히 내 곁에 있어줘요
당신이 없다면
나를 사랑할 수 없어요
나보다 더 사랑합니다.
<호프맨작가 창작시 - 나보다 더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