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에서 꼭 사야할것, 스페인에서 살만한 선물
스페인은 1년 내내 일조량이 풍부한 지역이라, 4계절 내내 여행 가기에 좋은 곳으로 꼽힙니다. 중세 화풍이 담긴 건축물과 미술품이 전시된 미술관이나 아름다운 천장화가 남아있는 성당, 웅장한 기운이 감도는 광장 등 볼거리 또한 충분한 곳입니다.
게다가 지역적 특색이 돋보이는 로컬 브랜드와 화려한 감각의 패션 브랜드가 많아 쇼핑을 하기에도 좋은 나라죠. 스페인에 간다면 어떤 아이템을 사 와야 할지 한 번 정리해봤어요. 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은 참고해보세요!
스페인에 가면 꼭 사야 할 7가지!
착화감 좋은 국민 슈즈
스페인에 가면 튼튼한 고무창과 질 좋은 가죽 재질로 오래 신어도 좀처럼 닳지 않는 신발 브랜드 캠퍼를 사 오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발이 편한 슈즈 브랜드로 알려져 있지만 그에 비해 디자인이 세련되어 10대 청소년들도 많이 구매한다고 하는데요. 마드리드나 바르셀로나의 아울렛에 가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지중해의 신선한 향기
1899년부터 스페인 왕실에서 사용했다는 이 브랜드는 비누, 핸드크림, 보디로션, 보디 젤 등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지중해의 꽃과 식물, 과일을 베이스로 한 신선한 자연의 향 때문에 한 번 구매한 사람들은 또다시 재구입을 한다고 하네요.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스페인의 드럭스토어에서 살 수 있는 비타민 앰플이에요. 스킨케어 후, 마지막 단계에서 바르는 앰플인데 피부를 밝고 부드럽게 만들어주면서 재생과 주름 예방에 효능이 있다고 하네요. 건성, 지성 타입용이나 피부 노화 방지와 탄력 강화용 등 원하는 타입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페인 왕실 공식 지정 와인
스페인 사람들은 와인에 대한 까다로운 미식관을 가지고 있는데요. 스페인의 왕실에서 공식 지정한 이 와인은 진한 과실 향과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품격 있는 주류에 속한다고 합니다. 유럽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인정받은 와인이라고 하니, 현지에서 한 번 구매해보세요. 중요한 지인을 위한 선물로도 좋을 거예요.
빠에야의 핵심 향신료
샤프란은 스페인 요리에 필수로 들어가는 허브입니다. 우리가 스페인 요리라고 하면 흔히 떠올리는 빠에야에도 들어가는 향신료죠. 샛노란 컬러 때문에 요리에 색을 내기 위해 쓰기도 해요. 고기 또는 생선을 재워두거나 빵이나 비스킷과 같이 굽기도 하는데, 스페인에 가면 국내보다 훨씬 쉽고 저렴하게 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스페인 핫초코
네스퀵처럼 가볍게 타 먹는 핫초코예요. 진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2개를, 은은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1개를 넣어 마시면 돼요. 분말이 아주 고와서 물이나 우유에 잘 녹는 편입니다. 여행 중에 돌아다니느라 기운이 없는 날엔 숙소로 돌아와 한 잔 마셔도 좋겠죠.
스페인 국민 허브티
커피보다 향긋한 허브티가 마시고 싶을 때가 있죠? 스페인에는 달콤한 맛이 나는 국화차가 있습니다. 보통 달콤한 허브티가 아니라 꿀 향기가 은은하게 나서 더욱 특별하다고 하네요. 꿀맛보다 국화향이 더 진해서 너무 단맛이 나지 않을까 걱정하지 않아도 돼요. 가벼워서 지인에게 선물하기도 좋고요.
스페인에 가면 사 와야 할 리스트들을 추천드렸어요. 발이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의 슈즈 브랜드와 핫초코 분말, 허니 국화차, 스킨케어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모아봤는데요. 한국으로 돌아와서도 스페인을 추억할 수 있도록 즐겁고 알찬 쇼핑 하시길 바랄게요!
자유여행에 딱 좋은 호텔은?
바르셀로나로 여행을 준비한다면, 바로 이곳!
인생 여행지, 톨레도로 떠나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