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Feb 22. 2019

저렴한 물가로 딱,
쇼핑하기 좋은 유럽 도시 5곳

유럽여행 추천, 동유럽 쇼핑리스트, 유럽 배낭여행

추웠던 겨울도 조금씩 따뜻해지기 시작하고, 슬슬 여행 가고 싶은 시기가 왔습니다.  여행에 가서 많은 것들을 할 수 있지만, 그중에 가장 기분 좋은 것은 역시 쇼핑입니다. 특히 유럽은 우리나라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명품이나 드럭스토어에서 할 수 있는 화장품이 많아서 더욱 매력적입니다. 오늘은 쇼핑하기 좋은 유럽 도시 5곳을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 





1. 러시아, 모스크바 


모스크바는 겨울 여행지로 인기가 많은 나라입니다. 러시아의 역사를 느낄 수 있고, 러시아 특유의 건축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최적의 쇼핑 도시로 탈바꿈하고 있습니다. 모스크바에 있는 굼 모스크바 (GUM Moscow)는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쇼핑몰로 꼽히는 곳입니다. 쇼핑도 즐기면서 눈도 즐거운 모스크바로 향해 보세요! 

모스크바의 매력을 느껴보자, 가볼만한 곳 추천 5





2. 헝가리, 부다페스트 


헝가리의 수도 부다페스트는 다뉴브강을 기준으로 부다 지역과 페스트 지역으로 나뉩니다. 이 곳의 상점들은 대부분 페스트 지구의 바치 스트리트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심지어 패션 스트리트가 별도로 존재할 정도로 쇼핑 구역이 세분화되어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이 패션 스트리트에서는 헝가리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디자이너 브랜드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부다페스트에서 꼭 가야 할, 여행코스 추천!





3. 터키, 이스탄불


이스탄불은 동양과 서양이 가장 아름다운 모습으로 조화를 이루고 있는 신비한 도시입니다. 유럽과 아시아의 가운데에 위치하여 예로부터 수천 년간 상인과 쇼핑객을 위한 도시로서 유명한 곳이었습니다. 스타일리시한 부티크와 컨셉 스토어, 디자이너 스토어, 대형 백화점 등 오늘날에도 옛날의 명성들을 계속해서 이어오고 있는 도시입니다. 

이스탄불 자유여행, 참고하면 좋을 숙소 3곳!





4. 우크라이나, 키예프


우크라이나의 수도 키예프는 쇼핑을 하는 사람들에게 제공하는 혜택이 다양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도심을 따라서 커다란 쇼핑몰들이 늘어서 있어 가볍게 둘러보기 좋습니다. 메인 거리인 크레슈아티크는 특별히 그중에서도 부티크 상점에 모여있으니 키예프에서 쇼핑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5. 폴란드, 바르샤바 


바르샤바는 폴란드의 수도로서 지구 전체가 1980년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지정될 정도로 역사적으로 중요한 도시입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그 외에도 쇼핑 업계에서 가파른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곳입니다. 유명 명품 브랜드들이 도시에 하나둘 오픈하였고, 최근에는 패션 스트리트가 생기기도 하였습니다. 바르샤바에서 가장 패셔너블한 거리는 모코토브스카, 미시아, 스피탈나 등이 있습니다. 


바르샤바와 함께 가볼만한 근교 여행코스 추천!




유럽에 가면, 한국이나 아시아 지역에서 볼 수 없는 다양한 기념품이나 패션 아이템, 그리고 명품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나라별로 특징에 따라 살 수 있는 기념품들이 많이 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떤 걸 사고 싶은지를 먼저 정하면, 어느 나라로 갈지 조금 쉽게 정할 수 있지 않을까요?



유럽 여행은 호텔스닷컴과 함께,

호텔스닷컴 특가 호텔 확인하기! <클릭>








요즘 핫한! 아시아 신상 호텔은 어디일까?


홍대에서 여유롭게 호캉스 즐기는 법!


매거진의 이전글 스페인 2월, 3월 날씨 및 옷차림 정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