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Jul 02. 2019

여름 해외여행 추천 베스트,
어디로 떠나볼까?

여름 해외여행지 추천, 여름 해외 가족여행지 추천, 여름 여행지 

여름 방학을 포함하여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이 시작되는 요즘! 가까운 국내 여행도 좋지만 가끔은 해외로 훌쩍 떠나는 것도 좋아요. 어디로 떠나야 할지 막막하다면, 여름 해외여행으로 제격인 여행지 3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특히, 본문 하단에 최대 40% 호텔 세일과 9% 할인 코드도 준비되어 있으니 꼭 확인하셔서 할인받으시기 바랍니다 :-)




무더운 여름에는 
선선한 북해도 여행!



1. 일본, 삿포로


무더운 여름인 만큼 똑같이 더운 곳으로 떠나는 것보다 보다 시원한 여행지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 삿포로를 포함한 일본 북해도 지역은 우리나라보다 위도가 높아 비교적 선선한 기후를 자랑합니다. 7월과 8월에도 낮 최고 온도가 30도를 넘지 않으니 여행을 즐기기에 적격이겠네요. 시간 여유가 있다면 렌터카를 이용해 삿포로 근교를 돌아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인기 No.1 여행지,
베트남 다낭으로 떠나자!



2. 베트남, 다낭


언제나 인기 있는 여행지, 베트남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다낭은 저렴한 물가와 다양한 볼거리, 맛있는 음식들로 가득한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는 멋진 숙소에서 여유를 만끽해보세요! 연인은 물론,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행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여행지가 바로 베트남입니다. 다낭에 대한 자세한 여행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






가까운 유럽으로 떠나자!
러시아 여행 어때?



3.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유럽 여행 한번 가고 싶은데, 시간이 부족하다면? 바로 가까운 유럽 여행지!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가 있습니다. 인천에서 2시간이면 도착하는 곳으로 유럽만의 독특한 감성을 느낄 수 있어요. 삿포로와 마찬가지로 위도가 훨씬 높기 때문에 무더운 7~8월에도 상당히 선선한 날씨를 자랑합니다. 더위를 피해 떠나고 싶은 분들이라면 블라디보스토크도 좋은 선택이 되겠네요!






최대 9% 할인 코드 공개!
이번 여행은 저렴하게 출발~



여행을 언제 떠날지, 여행을 어디로 떠날지 선택이 끝났다면! 남은 것은 바로 숙소를 예약하는 일입니다. 호텔스닷컴의 지역별 인기 호텔이나 저렴한 특가 호텔을 확인하고 할인 코드를 적용해보세요! 특히 모바일 앱을 이용한다면 무려 9%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서둘러서 늦지 않게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 6% 할인 코드는?

[ JULY6 ]


* 앱에서 예약 시 9% 할인!

[ EML0107 ]


* 쿠폰 유효기간: ~ 2019.07.07 
* 호텔 투숙기간: ~ 2019.11.01




호텔 예약은 호텔스닷컴,

할인코드 적용하려면? <클릭>




매거진의 이전글 9월 해외여행지 추천 5, 여행 준비는 지금부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