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강소영 Nov 26. 2020

100만원이 생긴다면

'일상에 물주는 글쓰기' 9일차


오후에 엔진오일 교환하러 이마트에 있는 경정비센터에 갔었다. 차를 맡기고 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버릇처럼 들리는 자주(JAJU)에 갔다. 살 생각이 없었기 때문에 걸려 있는 코트를 다 한 번씩 입어 봤다. 맘에 드는 그린색 코트가 있어서 여러번 입었다 벗었다 반복하다가 그냥 나왔는데 우선 그 코트를 사러 다시 이마트에 다녀와야겠다. 


그리고 애플스토어에 들어가서 신상 128기가 아이패드를 결제하자. 지금 쓰고 있는 건 용량이 32기가라 좀 더 컸으면 좋겠다 생각했었다. 사용한 지 3년 정도 되었으니 이제 그만 바꿀 때가 되었다고 말해본다. 


남은 돈 30만원으로 차박 캠핑을 위한 차량평탄화 작업을 맡겨야겠다. 가끔은 혼자 캠핑을 가는데 텐트를 혼자 치는 게 만만한 일이 아니다. 내년 퇴사 후에 평탄화 작업이 된 차를 타고  한 달 동안 전국을 다니면 좋겠다. 서해로 내려가서 남해를 돌아 동해로 올라와서 다시 집으로 오는 코스를 늘 상상했었다. 남해 바다도, 남해의 봄꽃도 다 보고 싶다. 

매거진의 이전글 일상에서 바꾸고 싶은 한 가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