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무적스팸 Oct 12. 2018

박효신 'Beautiful Tomorrow' 눈물나는

"봐도 눈물 나는... 넌 나의 영원한 너" 박효신 노래


우연히 박효신 노래들을 듣다가 예전에 들었던 곡 'Beautiful Tomorrow'이 새롭게 들렸다. 
후렴 부분의 반복되는 가사... "Because of you ...."


Because of you 난 아직도 
Because of you 너무 아파 
...
Because of you 난 오늘도 
Because of you 겨우 살아 
...
Because of you 난 괜찮아 
...
Because of you 
그래 너는 나였었고 
바라만 봐도 눈물 나는
넌 나의 영원한 너란 걸



영어가 아닌 한국말로 생각해보니까 너무 짠한 느낌이다. 다시 한국말로 읽어보면... 


너 때문에 난 아직도 
너 때문에 너무 아파 
...
너 때문에 난 오늘도 
너 때문에 겨우 살아 
...
너 때문에 난 괜찮아 
...
너 때문에...
그래 너는 나였었고 
바라만 봐도 눈물 나는
넌 나의 영원한 너란 걸


너 때문이라고 원망하다가, 너 때문에 내가 존재했고, 아직도 너를 사랑한다는 대사의 흐름이 너무 멋지다. 이 곡 이렇게 멋진 곡이었구나!!!! 역시 박효신! 

https://www.youtube.com/watch?v=Gyoyz08f_O8

Park Hyo Shin 박효신_Beautiful Tomorrow_Official Music Video


그려지지 않아 
눈을 감고 있어도 
그렇게나 사랑하고 
사랑했었던 너를 너를 
몇 번이고 몇 번이든 
꿈이었다면
또 한번 원망하고 미워한 내가 
미안하고 또 미안해 

Because of you 난 아직도 
Because of you 너무 아파 
무덤덤히 걸어가다 
발걸음 마다 울고 울다 
다 젖어버린 눈을 감아 

Because of you 
그 동안 행복했어 
나도 너만큼
이제야 후회가 돼
그 누구보다 날 사랑할 수 있는 건 너야
Because of you 난 오늘도 
Because of you 겨우 살아 
추억 속을 걸어가다 
발걸음 마다 웃고 웃다 
다 젖어버린 눈을 감아 

Because of you
난 괜찮아 
Because of you 
어느 날 우리 만나면 예전처럼 내가 
아무 말 없이 웃어보일게

Because of you 
Because of you 
그래 너는 나였었고 
바라만 봐도 눈물 나는
넌 나의 영원한 너란 걸 

Beautiful Tomorrow
그 날 그대로 여기 남아 있을게 여기
Because of you


들어도 들어도 좋은 박효신 노래다. 더위가 느껴지지 않을 만큼... 

매거진의 이전글 양희은 '늘 그대' 산다는 건 지금을 추억과 맞바꾸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