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모현주 May 26. 2024

EOS 립밤 부작용





원래 미국 갔다가 한국 들어올 때 호울푸즈 같은데서 유기농 립밤을 자주 사와서 나도 쓰고 선물도 주고는 했다. 그래서 이번에도 뉴욕에 갔는데 버츠비나 호울푸즈 365 브랜드 말고 다른게 눈에 들어오는거다. 바로 EOS 립밤.


립밤 케이스색도 파스텔톤으로 다양하게 예쁘고 향과 맛도 다양하고.. 그래서 사와서 최근 며칠 꾸준히 사용했는데 오늘 입술 안쪽이 약간 부어오르는거다. 뜨거운 음료를 마신 탓인가 이상해서 잠시 여러 생각을 했다.


그러다 최근 사용하기 시작한 립밤이 떠오르는거다. 혹시 해서 검색해봤더니 부작용이 나온다.. 그래서 이게 호울푸즈에선 안보이고 타겟이나 공항에서만 팔았나 싶기도 하고.. 알러지약 한 알 먹긴 했는데 아직 잘 모르겠다.


분명 유기농, 천연 성분인데 어떤 부분에서 부작용을 일으키는지 아직도 밝혀진 바가 없다고 한다. 물론 좋은 성분도 알러지가 있는 경우가 많지만 피해 사례가 꽤 많은데 제대로 조사도 안되고 계속 판매는 되고 있고..


그냥 민감한 사람은 쓰지 말라고 하는 정도로 마무리 되었나본데 제품 어디에도 그런 이야기는 써있지 않았다.. 당장 사온거 다 버리고.. 조금 가라앉은거 같기는 한데 잘 모르겠다. 얼른 괜찮아졌으면 ㅠ




매거진의 이전글 뉴욕 호텔 브런치 리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