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생각전구 Jul 19. 2017

동화 속 공주님을 만난 작은 공주님

동화 속 공주님은 어디서 만날 수 있을까요? 디즈니랜드에 가면 공주님이 있겠죠?
하지만 어느 소녀는 거리에서 진짜 공주님을 만났습니다.

결혼을 앞둔 Scott Robertson과 Shandace Lerma는 시애틀 거리에서 웨딩 촬영을 하고 있었습니다. 한참 촬영 중에 작고 귀여운 소녀가 엄마와 함께 다가왔습니다. 소녀는 흰 드레스를 입은 신부를, 손에 들고 있는 동화책의 주인공인 공주로 생각했습니다. 엄마 손을 끌고 공주에게 다가와 신기한 듯 바라보며 인사를 건넸습니다. 신부는 당황했지만 소녀의 착각을 외면하지 않았습니다. 신부는 부케에서 꽃 한 송이를 떼어 소녀에게 선물로 주고 함께 사진을 찍었습니다.

소녀와 신부의 모습이 동화처럼 아름답고 그들의 표정에서 순수함과 행복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소녀는 동화 속 예쁜 공주님을 실제로 만났습니다. 신부는 현실 속 작은 천사를 동화처럼 만났습니다. 이들의 만남이 흐뭇한 이야기로 전해집니다. 아름다운 상상과 따뜻한 사랑이 우리 삶 속에 넓게 퍼지기를 바랍니다.


출처 : https://www.popsugar.com/moms/Girl-Thought-Bride-Real-Life-Princess-43637535?stream_view=1#photo-43637542

생각전구 블로그 : http://ideabulb.co.kr/


매거진의 이전글 아들을 위한 캐릭터 요리로 유명해진 엄마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