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킨빈 Jan 06. 2021

[두부레터] 또 다른 프로젝트.

당신도 부초십니까?

내집 하나는 마련해야겠다 싶어, 부동산 공부를 열심히 했고, 조그맣지만 그래도 발 디딜 집 하나 장만해, 그때부터 더 열심히 부동산 공부를 해서, 부동산 레터를 만들었다.


이름은 #두부레터 다. 매주 화요일마다 발행을 하고, 최대한 부동산 초보자도 알기 쉽게 부동산 트렌드를 전한다. 



이것은 로고, 내집레터 정체성을 밝히기 위해 지붕 모자를 얹었다.

두부두부 리듬에 맞춰 폰트는 둥글둥글하게~


메일 구독폼은 스티비를 사용한다. 메일침프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지만... 아쉬운 부분도 적잖다.




주변에, 부동산 공부는 해야겠는데 뉴스를 봐도 잘 모르겠고, 우선 용어가 어렵고, 숫자가 안 읽히고, 뭔가 업자 냄새 풍기면서 하는 공부라는 생각을 갖는 이들이 많다. 


나 역시 그랬으나, 조급해하지 않고, 매일매일 그날의 기사를 읽고 카페나 블로그로 다양한 의견을 하나 둘 접하니 조금씩 뇌가 열리는 느낌이 들었다.


이러한 나의 시행착오와 경험담을 얹어 두부를 만들었으니, 지금도 어디선가 헤매고 있을 많은 부초(부동산 초보)들이 두부를 맛있게 먹었으면 좋겠다.


두부 구독은 여기서

www.homedubu.com




작가의 이전글 그래도, 상사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