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0.30. 목
어제 집 정리를 하겠다고 오만 난장을 지기고, 몸살 안 걸린게 신기한 상태로 출근을 하였는데, 가게 앞에 대박스 두 개가 나를 기다리고 있고.... 그래서 오늘은 본격 입고 데이! (사실 제가 이 시간 좋아해요..+_+)
유독 통관이 오래 걸렸던 수입 문구들도 드디어 입고되었고(알고 보니 오픈 검사 당한 모양), 이번엔 상품의 종수가 많은 것은 아니었어서 정리는 생각보다 빨리 끝났다. (그게 하루종일 걸리긴 했지만... 아무튼 오늘 안에 끝났으니까 뭐.)
오늘은 평소보다 손님이 많은 편이었는데, 그런 것치고 매출은 저조한 수준. 그리고 오늘 드디어 상표권 등록 비용을 지불했다. 사실 돈은 애진작에 마련해 두었지만, 기한 여유가 있었고, 그사이 발생할 수 있는 변수를 대비하여 지불을 미루고 있다가, 이제 10월도 다 갔고, 월세도 벌어두었으므로 줄 돈을 얼른 줘 버리기로 했다. 이렇게 또 한 달을 무사히 넘기는구나.
상표권 등록비 지불이 끝났으니 당분간 갑자기 목돈 나갈 변수는 없을 예정이지만, 대출금 원리금 동시 상환일이 다가오고 있다. 이건 단발성이 아니라 고정 지출이 늘어나는 문제이기 때문에 그 안에 매출 점프를 한 번은 더 시켜놔야 할텐데, 아무튼 시간이 아직 꽤 남았으니 그때 걱정은 그때 가서 하기로 하자.
오늘 입고된 상품들 덕분에 온라인 올릴 상품도 몇 개 확보되었고, 다음주 부터는 다시 온라인 업로드를 재개해 보아도 좋겠다. 그러니까 이번 주 주말까지 자사몰 리뉴얼을 모두 끝내는 게 목표! 거의 다 왔다! 왠지 내년엔 정말 온라인 매출도 더 늘어날 것 같아요! (근거 없는 희망회로 ㅇㅇ)
아무튼 오늘은 어쩐지 희망이 보이는 하루다. 칼퇴하고 비품이나 사러 가야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