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인생나침반 Dec 06. 2021

비키니 여성, 고양이가 경기장에 난입 하는 이유는 ..

고양이, 강아지, 여성팬부터 다양한 사람들이 프로 경기 도중에 경기장에 난입한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가끔은 경기 결과에 만족하지 않거나 본인 스스로 너무 흥에 겨워서 경기장에 들어오게 된다고 하네요. 오늘은 신기한 경기 장 난입 스토리를 한번 알려드리려 합니다. 



동물의 경우에는 의도하지 않고 경기장에 난입하는 경우가 있답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경기중에 검은 고양이 한 마리가 경기장에 난입하는 해프닝이 일어났답니다. 잔디가 깔린 넓은 경기장에 들어온 고양이는 물 만난 물고기처럼 경기장 이곳저곳을 휘졌고 다녔답니다. 다행히 고양이는 곧 진행 요원에게 붙잡혀 경기장 밖으로 옮겨졌답니다. 물론 벌금은 없이요. 


여성팬들 중에 일부 여성팬들은 경기장에 난입하는 사례가 종종 있답니다. 이태리 삼프도리아에서 삼프도리아와 나폴리의 경기 도중 삼프도리아가 지고 있는 후반 경기 종료 전 한 미녀 여성팬이 수영복 차림으로 경기장에 난입했답니다. 많은 관중들은 환호했고 진행 요원들은 곧 그녀는 둘러업고 경기장 밖으로 끌려나갔답니다. 나가는 중간중간 여성은 행복한 표정이었답니다. 



실제 경기 중은 아니지만 레일 마드리드에 하메스 로드리게스가 입단식을 할 때 관중 구름 때처럼 몰렸고 한 남성팬이 그라운드로 뛰어들었답니다. 그리고는 로드리게스를 껴안은 것이죠. 곧 경비원이 달려와 그를 제압했죠. 그라운드 바닥에 얼굴이 고꾸라진 상태로 제압되는 상황이었죠. 곧 로드리게스는 경비원을 말리고 그를 일으켜 세운 뒤 다시 축구공 하나를 그에게 선물했답니다. 


유학 온 그 팬이 경기장 난입으로 추방당한 위기에 몰리자 로드리게스는 그가 추방되지 않도록 탄원서까지 작성해 주었다고 하니 정말 착하네요. 




미국의 한 고교 육상 경기중에 강아지 한마리가 난입하는 사건이 일어났죠. 강아지는 200M 달리기를 하는 선수들을 곧 앞지른 뒤 1등으로 결승선을 통과했다고 합니다. 이 강아지는 우사인 볼트의 100M 9.58초 기록을 1초 정도 뒤지는 10.5초의 기록으로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강아지는 정식 참가 신청을 하지 않았고, 레인도 지키지 않아서 결국은 실격 처리되었다고 하네요. 우승자 레이니보다 더 빨리 결승선을 통과한 강아지에 대해서 너무 재미있었다고 밝혔네요. 개가 잘못해서 스파이크에 밟힐까 봐 조마조마했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답니다. 










작가의 이전글 배우 이정호, 반지하에서 시작해 월 1000만원 수익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