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IM YI NA Nov 20. 2023

11월 20일

       


나는 세계로부터 밀려나고 있다.
인생의 어두운 면이 나의 밝은 면이 되고,
다른 사람들의 낮은 나의 꿈으로 변해간다.
내가 모르는 사이에 나는 주변 세계와 정반대의 인간이 되어간다.


아마 이 상태로 삶을 지속한다면,
눈을 감는 순간 공허감부터 느낄 것 만 같다.
그러다 나는 시력을 잃고, 현실로부터 집어 삼켜지겠지.


11 20 2023


작가의 이전글 죽는 것은 예술이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