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너를 보다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글쓰는 촬영감독 Jan 28. 2017

치료

너와 내가 적당한 거리를 유지한 채

적당한 시간 동안

적당한 거리를 걸어왔다.


그동안 우리는 꽤나 친근해졌고,

서로의 상처들을

서로의 혀와 살갗으로 치료해 주었다.



어느 날 벌거벗은 나의 몸에는 

깊게 파이고 찢겨진 상처가 그대로 있었다.


여전히 당신이 필요한 이유는

내 상처를 치료하기 때문이 아니고

당신만큼 내 상처를 아는 사람이 없기 때문인 것이다.


그렇게 상처는 너를 기억하고, 기억하다 그리워한다.


상처가 나의 피와 살로써 아물지 않았음에 

그 상처가 너의 혀와 살갗에 공유되었음에

그렇게 상처가 기억되지 않음에

다시 너와의 시간을 기다린다.


그리고 생각한다.

상처는 쉬 아물지 않음을.

치료는 상처를 없애는 게 아님을.


그대의 상처도 나와 같기를.



더 많은 사진과 영상은 인스타와 페이스북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www.instagram.com/2no_maum

www.facebook.com/enonii

매거진의 이전글 진실된 시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