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lato Won Feb 20. 2019

나는 너의 연인이길 간절히 원한다.

나의 구애의 대상은 철학,Philosophy다.


나는 네가 좋다.

나는 너의 여인이 되기 위해

밤하늘의 별빛을 세지

황금의 개수를 세지 않는다.


나는 네가 너무 좋다.

나는 너의 마음을 잡기 위해

꽃 이름 하나 더 외지

보석의 종류 이름을 외지 않는다.


나는 네가 도망갈까 봐

매일매일 새벽 일어나

거인의 어깨 위에 올라타고

옛 어르신들을 초대해 사유하고 질문한다.


왜 그때 그런 식으로

생각하셨느냐고


나는 가장 사소하고, 가장 일상적인 것에서

시작하는 나의 삶에서 시인이고 싶다.


나는 매일매일 알프스 산자락을 피리 불며

노니는 꿈꾸는 목동이고 싶다.


나는 그런 시인의 감정과

나는 그런 목동의 순수함으로

너의 감정을 아우르는 연인이고 싶다.


오로지 이성이란 거추장한 시샘 쟁이를

내려놓고 오롯이 춤추는 감성으로

너에게 다가가는 어린 동심이고 싶다.


나는 나의 삶에 예술가가 되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妙한 동심이고 싶다.


왜 지금 이 시점에서 네가 나를 강렬히

유혹하는 것인가?


나는 너의 영원한 연인이고 싶다.

나는 너의 연인이길 간절히 원한다.




Plato Won




작가의 이전글 삶이 부분, 전체 그리고 미완성이라는 것을 깨달을 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