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lato Won May 15. 2019

미래가 중요하다. 오늘은 더 중요하다.

생각을 열면 내일보다 오늘이 더 중요한지 안다.
전속력으로 뛰지않고 사유하고 질문히면서 뚜벅뚜벅 걸어도 내일은 온다
교육은 미래가 아닌 현재,이 시점이 더 중요하다.

미래가 중요하다.

그러나 중요한 미래를 결정짓는

오늘은 더 더 중요하다.


중요한 미래를 위해

오늘을 담보 잡히지 말자.


오히려 미래를 담보로

오늘을 더 행복하게 생활하자.


미래에 나는 잘 되어 있을 것이니

그 기분을 담보로

매일 아침을

최고의 행복감으로 맞이하자.


미래에 잘 될 것이라는

자신감을 담보로

오늘을 더 더 자신 있고 씩씩하게 행동하자.


미래가 중요하다.

미래를 있게 하는 오늘은 더 중요하다.


마찬가지로 교육에서

미래가 중요하다.

현재는 더 중요하다.


Plato Won


● 어제 임원진들 회식이 있었다.

     패럴랙스 시작하고 처음 회식이었다.

     엄청 마셨다.

     오늘 아침 머리 뽀개진다.

     할 수 없다.오늘 글은 짧다.^^


● 어제 패럴랙스 가맹 면접이 있었다.

패럴랙스 원장님 가맹 면접 전 인사말
패럴랙스 학웑장님들과 스튜디오에서 한 컷,본사 부서 견학
패럴랙스 가맹 승인서 증정식
패럴랙스 원장님과 점심식사
임원진들과 엄청 마셨다.^^
가을이 농익어 간다.
패럴랙스 가방이네요^^
작가의 이전글 수학은 철학이고 사유하고 질문하는 학문이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