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책의 주변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훈보 Jun 17. 2021

세수를 했다.

<책의 주변> 44화

나는 가끔 어디에 있는 것일까. 사람들은 다 목적지가 있는 것 같던데 나의 걸음은 끝이 없다.


때로는 계절이 때로는 기분이 바뀌는 통에 나는 불빛을 관찰하는 사람이 되어 풍경뿐인 사진을 찍는다


눈을 비비며 컴퓨터를 켜 본다.


흥미를 잃기 전에 궁금했던 것들을 검색해 노트에 적어두었다. 글씨가 삐뚤빼뚤하니  따라다니던 나의 글씨다.


오늘도 그런 하루였다.


마지막 날 침대 위에서 기억하지 못할 하루


그날의 최선을 다하고 있었다.


끝.


매거진의 이전글 말로 끓이는 라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