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하루한장, 마음쓰기 29일차(자기감각)

다이어리북 <나는 나에게 좋은 사람이 되기로 했다>를 함께 씁니다.

#나는나에게좋은사람이되기로했다




내가 가진건...

마음먹은대로 하는

잘하는 거 못하는 걸 구분하는

할만한지 쉬고싶은지 알아차리는


그래서 내가 하고싶을 때 하고

하기로 한 건 하고

쉬고싶을 땐 쉴 궁리를 하고 쉬어주고

놀고싶을 땐 놀 환경을 만드는


나를 위한, 나에게 최적화된 그런 감각을 기르는 중이라는 게

지금 내가 가진 건...하면 떠오르는 나의 것.


#자기감각

오늘의 작업
오늘의 작업실 #인정받고싶어서오늘도애쓰고말았다

글, 사진: 이혜진 상담심리사, 잇셀프컴퍼니 대표

https://brunch.co.kr/@itselfcompany



매거진의 이전글 하루한장, 마음쓰기 28일차(나를 곤란하게 만드는 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