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인생에서 딱하나,


내가 정하는 기준은  '재미' 다  ('웃음' 과도 같은 뜻 )


재미가 있는 것. 나를 웃게 만드는것. 내 심장을 뛰게 하는것. 그러면서, 이 세상에 정말 필요한것, 중요한것. 


그런 생각들을 하고 있다. 



나에게 웃음을 주는 것에 대해서 생각해봤다.

그리고 나와 같은 다른 사람들에게 까지도 웃음을 전할수 있는 것들에 대해 생각하고있다.



나, 남편, 주완이, 시완이


매일 보는 우리 넷 을 보면서 많은 생각을 한다



우리에게 필요한건. 일단 건강이었다.


남자 둘이니까, 키크면 좋을것 같구, 몸을 일단 만들어주고 싶다.

둘째는 극적극적도 해서, 피부도 공부하려고 한다. 

남편과 나는 아이도 키우니, 체력이 중요하다. 건강건강!!



건강이라는 말보다는

활력이 더 와닿긴 하다.



영양가득밥!

활력과 건강한 몸, 피부




그래서 요즘 식품, 영양, 영양제. 이런것들에 관심이 지대해졌다. 



영양제 검색을 많이 한다.

프로바이오틱스도 먹기 시작했다.


그런데 영양제에도 호불호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영양제 먹을 필요 없다

영양제 먹어야 한다.

말들이 많다.


어느 누구의 말을 믿어야 하는지도 

결국 내 선택인것 같다




그래서, 공부한 것들을 이곳에 좀 적어 보려고 한다. 




일단. 닥터조와 , 닥터지노 이 두분의 유튜브 채널과, 책을 먼저 읽어보기로 한다. 


보다보면 조금씩 눈이 열리겠지




그리고 최종목표는


꼭 필요한 건강지식과, 

꼭 먹어야 하는 식품과 영양제 

등등





최소한의 건강

건강미니멀. 이런 목표로 공부를 해보려한다. 



또 영양제를 너무 많이 먹는것도, 과연 괜찮나 싶다. 

이런 기록들이, 도움이 분명 될거라 생각한다.






*웃음가득,

활력탄력가득한 나를 위해 모두를 위해*







---------------------------

Love &respect

감사와 사랑과 존중을 보냅니다

베스트업작가 이재은

작가의 이전글 정리를 시작하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