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6일 (목) - 10월 19일 (일), 유스퀘이크, 경복궁역
나의 아버지, 당신을 처음 불러봅니다.
하나님 사랑합니다.
10월 18일, 10주년 팝업 전시 <작가의 꿈> 공지알림이 왔다.
개인적으로 결과를 알린다고 했던 내용도 이미 알고 있었고, (광고)라고도 뻔히 붙어 있었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공지를 확인했다.
역시 개인적으로 알림이 간다는 공지의 내용이 달라질 리 없었다.
아쉽지만 내 실력으로는 당연한 결과겠구나 싶어 공지를 확인 후 다시 업무에 집중하기 시작했다.
전시는 어떻게 되어 있을까 궁금해하지도 말자.
실망하지 말자, 넌 지금 글 올리는 것만으로도 좋잖아!
요란한 머릿속은 다른 일을 하고 있었다.
퇴근 시간을 곧 앞두고 핸드폰 만지기를 참지 못하고 화면을 켰을 때 브런치스토리의 아이콘이 위에 보였다.
공지는 끝났고 구독 아니면 라이킷인데 둘 중 무엇이든 확인하면 매우 기분이 좋기 때문에 서둘러 앱 알림을 확인했다.
?!
나는 끝났구마이... 따아흑....오랜만에 날씨는 참 시원하고 조오타...
따위의 생각으로 포도당을 다 끌어다 쓴 뇌가 놀랐다.
잘못 보낸 건 아니겠지? 다시 알림이 회수되는 건 아니겠지?? 너무 놀란 감정과 동시에 두려움이 엄습했다. 몇 분 놔두고 다시 눌러봤는데 티켓이 사라지지 않았다.
엄마!!!!!!!!!!!!! 에게 전화를 걸고 몇 안 되는 친구들에게 소식을 알렸다. 인맥이랄 게 너무 없어 무슨 일이 생기든 공유되어 소란스러울 수가 없다. 덕분에 놀란 마음이 조금 덤덤해질 수 있는 건 장점 아닌 장점이다.
원래 웃픈데, 오늘은 웃음만 난다! 하하하하하하하하!!!!!!!!
겸손하지 못한 채로 유딩에서 나이만 먹어 어른이 된 사람으로서 방정맞게 글을 올림을 사과드립니다.
제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과 브런치스토리 10주년 글을 선정해 주신 운영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와 존경을 올려드립니다! 사... 사는 동안 많이 웃을 일들만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 전시에 오시는 방법
- 카카오톡 예약 : 1예약 4인 동시입장 가능
- 현장대기 입장 가능
- 무료입장!!
- 예약 링크
https://booking.kakao.com/short/8VapTOJxv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