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누룽지조아 May 31. 2024

십 원

예똥이의 일기 21

한 저녁, 난 집으로 가고 있었다.

걷다가 반짝이는 게 눈에 띄었다.

 원이었다.


얼른 주머니에 넣고 집으로 돌아왔다.

만든 지 3년이나 지난 거였지만,

깨끗하고 반짝였다.


그때는 몰랐다.

십 원짜리가 그 놀라운 일을 일으킬 줄이야.


 원을 아빠가 가지고 있는 오백 원과 바꿨다.

급한 나는 오백 원으로 새콤달콤을 사 먹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칠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