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마냐 정혜승
북살롱 오티움 대표, 국민청원 기획자, alookso founder #정부가없다 #홍보가아니라소통입니다 #힘의역전 1,2. 남은건책밖에없다던 까칠한 마냐. 밥상과 먹방에 진심
팔로우
나의계절
삶의 모토는 '좋아하는 일을 하거나, 지금 하는 일을 좋아해 버리거나!'. 코치, 기록하고 소통하는 사람, 탐험하는 사람, 겸손한 사람, 그리고 다정한 사람이 되고 싶어요.
팔로우
이묵돌
자기소개가 전혀 없습니다.
팔로우
마그리뜨
시애틀에 사는 외국인 노동자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식품회사를 다니는 프로 출장러라 일하러 간 김에 틈틈히 찍고 씁니다. 달리기, 등산, 웨이트, 미술관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하와이룰즈
Late to the apron
팔로우
한관
일하기는 싫지만 책은 그럭저럭 좋아하는 직장인입니다.
팔로우
주디
임현주 입니다. 건강한 삶을 지향합니다. 첫책 <아낌없이 살아보는 중입니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최창근
고객의 문제를 콘텐츠라는 솔루션으로 해결하고 싶은 스타트업 재질 에디터. ‘린 콘텐츠’ 방법론을 정립한 뒤 책으로 엮어 널리 읽히고 싶습니다. 디지털&출판 에디팅. 연남동 출생.
팔로우
오종택
저는 사람들의 성장을 돕는 커뮤니티 플랫폼 서비스 '인사이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비즈니스토론클럽을 매개로 지적희열과 사람들과 어울리는 즐거움을 나누고 있습니다.
팔로우
양경준
양경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귀리밥
아담하고 단단한 이야기를 쓰는 도란 작가입니다.
팔로우
올리비아 킴
호기심 많은 쫄보의 저 너머 세상 살아가기.
팔로우
hong
삼남매의 소소한 이야기를 그립니다.
팔로우
영화 읽어주는 남자
즐겁게 보고, 열심히 해독하며, 치열하게 씁니다. 때로는 야구와 게임도 치열하게 탐구합니다.
팔로우
이용한
고양이작가. <이 아이는 자라서 이렇게 됩니다>, <안녕 고양이는 고마웠어요> http://blog.naver.com/binkond
팔로우
BomDong
봄동의 그림일기
팔로우
와인마녀
와인 마시는 여자, 아직은 와토콘드리아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