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아그림 Jul 27. 2022

어떤 그림을 그려볼까?

그림일기 그리기

제가 그림을 다시 그리며 제가 가장 많이 했던 고민이  "어떤 그림을 그려야 할까" 였어요.

여름바다 -바다가 가고 싶었던 날

다른 일러스트레이터처럼 멋진 그림을 그리고 싶은 마음도 들었고 심오한 내용을 담은 그림도 그리고 싶었어요.


그러다 보니 그림을 그리기가 어려웠어요.


vegetable flowers - 저녁 준비를 하다가

저는 집에서 아이와 함께 지내다 보니 온통 아이랑 뭐할지라는 생각뿐이었어요. 도무지 좋은 주제는 떠오르지 않았어요.


그러다가 문득 내 생각, 내 모습을 담아보자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난 튤립이 좋아

그래서 그림에 아이도 담고 저도 담고

저의 생각을 담다 보니 그림 그리는 게 쉽게 느껴지고 더욱 재밌어졌어요.


아직 그림일기 그리는 게 쉽진 않지만 매일매일 노력하고 있어요.



작가의 이전글 엄마는 그림작가예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