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아그림 Jul 29. 2022

(여름이지만) 봄을 나눠요

봄을 나눠요

"봄을 나눠요" 날이 좋았던 춘분에 그린 그림이에요.

춘분은 봄을 나눈다는 예쁜 뜻을 지니고 있어요.

저는  느낌을 아이가 해바라기 꽃을 들고 좋아하는 모습을 담았어요.


봄을 나눠요

꽃그림 좋아하시나요?


저는 꽃은 보는 것도 좋아하고 이렇게 일러스트로 그리는 것도 즐거워요.

저는 꽃 일러스트를 심플하게 표현했어요. 그리고 따스한 느낌이 나도록 색감은 부드럽게 썼어요.

멀리서 불어오는 바람도 그림 속에 넣었어요.


아이 일러스트

아이랑 있다 보면 아이 표정을 자주 살피게 돼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표정은 저와 눈을 마주치고 웃는 순간이에요.ㅎㅎ

해바라기

 느낌이 나는 일러스트를 그리며 봄을 즐길  있었어요.

지금은 무더운 날이지만 그림으로 봄을 느껴보셨으면 좋겠어요.  >. <


작가의 이전글 어떤 그림을 그려볼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